엔씨) 최근 이호준 감독이 살짝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. "데이비슨 최근 기록이 좋다고 하지만, 결국 언제 치느냐가 중요한 것 아니겠나. 점수차 많이 날 때 쳐봐야 무슨 의미가 있겠나. 필요할 때 해줘야 한다"고 말했다. 살짝 비판적인 어조다.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213832 무명의 더쿠 | 16:11 | 조회 수 1345 기사보다가 짜증남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