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ㅠㅠㅠㅠㅠㅠ하 방금 소식 들음 짜증난다 우선순위가ㅠ이게아닌데ㅠㅠ이제 이호준 경질당할 차례지? 기다린다 이호준 짜르는 소식만....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321 | 06.24 | 35,473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49,942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37,27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4,06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08,296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7,9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44662 | onair | 키움) ㅇㅋㅇ저 우익수 미국갈 관상인데 | 20:09 | 8 |
| 15244661 | onair | 키움) 혁삐 나가자 | 20:08 | 5 |
| 15244660 | onair | kt) 현민이 주루를 빼준 ദ്ദി( •̅𐃬•̅ )🪄 | 20:08 | 15 |
| 15244659 | onair | 롯데) 경기후엔 따로행사없는거 같지?훈조씨 테이블석에있는거보니 | 20:08 | 13 |
| 15244658 | onair | 롯데) 못하는건 어쩜 이렇게 아다리가 맞냐 | 20:08 | 5 |
| 15244657 | onair | 삼성) ???????? | 20:08 | 53 |
| 15244656 | onair | kt) 힐리가 릴라를 걸러버렸다(˘▾˘;ก)💦 | 20:08 | 9 |
| 15244655 | onair | kt) 더 빠른 주자로 교체 ୧(ට ▾ ට⁎)و🪄 | 20:08 | 3 |
| 15244654 | onair | 한화) 시시 마이크차고경기하냐고ㅋㅋ맨날 아!하는거 겁나잘들려 1 | 20:08 | 28 |
| 15244653 | onair | 삼성) 원래 수비 잘 못하나? 류지혁? 4 | 20:08 | 71 |
| 15244652 | onair | kt) 나쁘지 않다 주루는 힐리가 낫지 | 20:08 | 7 |
| 15244651 | onair | 키움) 진짜 아플거같아ㅠ | 20:08 | 6 |
| 15244650 | onair | 삼성) 류찌 올해 벌써 3번째야 | 20:08 | 63 |
| 15244649 | onair | 삼성) 욕을 안먹는게 이상한데 | 20:08 | 62 |
| 15244648 | onair | 롯데) 이번주 들어와서는 중타 계속 저꼴인거 같은데 1 | 20:08 | 22 |
| 15244647 | onair | 기아) 김선빈선수 기준으로 송구가 조금 높게왔다고 말안해줘도 다 아는데 ^ᶘ=◕ᴗ◕=ᶅ^ | 20:08 | 29 |
| 15244646 | onair | 롯데) 공이라도 빼던가 중타면 중타답게 치던가 진심 다같이 뭐하니 1 | 20:08 | 13 |
| 15244645 | onair | 두산) 타구가 좀만 느렸다면 살았을듯 1 | 20:08 | 54 |
| 15244644 | onair | 기아) 오 동하공갯수괜찮다 1 | 20:08 | 52 |
| 15244643 | onair | 기아) >>김선빈 선수 기준에서는 조금 높게 오는 송구였는데<< 1 | 20:08 | 4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