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정치인들 표받을려고 입벌구하는거 진짜 환멸이네 부산시민들 농락도 정도가 있지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201677 무명의 더쿠 | 16:00 | 조회 수 291 너무 빡친다 진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