그것도 사직 자리는 좁아서 돔짓기도 그렇다는데 그럼 일반 야구장 짓겠네.옆에 건물 철거해서 야구장부지로 넣을수도 없을거고. 일단 시에 돈도 없음이러다 빨라도 10년뒤아니냐.. 내 생전에 새구장볼수있나 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