삼성) 내가 생각한 미야지의 긍과 부는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94988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232 긍 제구가 되면 공이 좋다부 제구가 잘 되지 않는다 그리고 투구폼 때문에 제구 잡기 쉽지 않을 것 같아 미야지가 제구가 좋으면 한국에 없을 것도 아는데 뭔가 아쉬워 미야지랑 같이 우승하고 싶은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