요즘 잘하고 있었는뎁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SSG) 가을 야구 힘들고 6위 가려면 적어도 6할 승률을 해야 해서
- 17:40
- 조회 0
- 잡담
-
- 두산) "이제 결정만 남았다. 플렉센은 집에 갔으니까, 이제 벤자민과 함께할 것인가 하는 부분만 결정하면 된다"
- 17:40
- 조회 5
- 잡담
-
- 엔씨) 어차피 새용병 바로 못오는거면 그냥 팬들 많이가게 주말경기가 고별전이었으면 좋았을건데
- 17:40
- 조회 5
- 잡담
-
- 박곰에게 질문한다
- 17:40
- 조회 14
- 잡담
-
- kt) 원석이 승투일 시 투썸 아아 나눔(동사로마 모두 환영)
- 17:40
- 조회 8
- 나눔
-
- 한화) 홈런 없냐 홈런 🍉๛ก(ー̀ ө ー́ก) 🍉๛ก(ー̀ ө ー́ก)🍉 ๛ก(ー̀ ө ー́ก) oO(동사로짜들 모두 환영)
- 17:40
- 조회 14
- 나눔
-
- 두산) 💍
- 17:39
- 조회 67
- 잡담
-
- 핑구의 저 영혼없는 눈이 귀엽다
- 17:39
- 조회 23
- 잡담
-
- 엔씨) 난 그냥 당일 통보후 지금부터 바이바이야 한거 아닌 이상 어쩔수없다고 생각함
- 17:39
- 조회 45
- 잡담
-
- 두산) 우리 투수 해줄래? ʕ ◔ ₃◔ ʔ~♪
- 17:39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맷돌 괜찮으면 내일까지 뛰어주면 좋을텐데..내일 직관 많이 갈텐데
- 17:39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왜 ㅇㅈㅇ 자꾸 리드오프로 쓰는걸까
- 17:38
- 조회 54
- 잡담
-
- 나혼랩???? 콜라보? 우리팀 어떤 오타쿠가 좋아하겠다ㅋㅋㅋㅋ
- 17:38
- 조회 89
- 잡담
-
- SSG) 악 핑구 회사로 시킴
- 17:38
- 조회 47
- 잡담
-
- 삼성) 나 나혼렙 전권 소장에 단행본도 다 있어 애니도 당연히 다 봤고 굿즈도 다 많아
- 17:38
- 조회 117
- 잡담
-
- 한화) 노시환 홈런 커피 ( و ˃̵ ꃪ ˂̵ )و
- 17:38
- 조회 26
- 나눔
-
- 두산) 플렉센 떠났다…벤자민 붙잡기 우선 과제 김원형 두산 감독 "밀당 안해요" [MD잠실]
- 17:37
- 조회 246
- 잡담
-
- 두산) 철웅이 짝짝이 들어왔다고????
- 17:37
- 조회 55
- 잡담
-
- 엔씨) 당일통보였으면 개빡쳤음
- 17:37
- 조회 79
- 잡담
-
- 삼성) 야 근데 기멘준 왜 똑같냐 ꒰( ⚆ᴥ⚆ )꒱
- 17:37
- 조회 52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