ㅠ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작년 시시한테 하던거
- 17:10
- 조회 11
- 잡담
-
- 두산) 나에게 다소 저 광고는 저 몇번 맞아봐서 광대는 괜찮아요라고 말하는거같음
- 17:10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ㅅㅈㅎ 엔다 대체용병은 다 별로라서 안바꿨으면 했음
- 17:09
- 조회 48
- 잡담
-
- 한화) 작년처럼 전담포수라도 늘려보지
- 17:09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1군 콜업 김현준 선수🔥 “죽을 각오로 열심히 하겠습니다" #shorts
- 17:09
- 조회 33
- 스퀘어
-
- 롯데) 부산매기 아니라 잘은 모르지만
- 17:09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우리 콜라브ㅡ 떴는디?
- 17:09
- 조회 180
- 잡담
-
- 두산) 근데 난 의지수빈 부상 관련해서는 알아서하겠지 mood
- 17:09
- 조회 49
- 잡담
-
- 한화) 아니 난 이제 이걸 냅두고있는 프런트가 치가떨림
- 17:08
- 조회 47
- 잡담
-
- 삼성) 🐾 ⁾⁾
- 17:08
- 조회 54
- 잡담
-
- 엔씨) 가게접고 직관갈 준비하고있음
- 17:08
- 조회 58
- 잡담
-
- 엘지) 우리 왼손불펜이 5명이 됐나봐(♧⚆ᴗ⚆ )(☆⚆ᴗ⚆ )
- 17:08
- 조회 25
- 잡담
-
- 엔씨) 어제(25일) 롯데전이 끝나고 본인과 이야기를 나눴는데, 홈팬들에게 마지막으로 인사를 하고 가고 싶다고 하더라. 본인 뜻도 완강했고 서로 의견이 잘 맞아 오늘 정상적으로 출전해 인사를 전하기로 했다"고 밝혔다. 별도의 대타나 이벤트성 출전이 아닌, 평소와 똑같이 경기를 소화할 예정이다.
- 17:08
- 조회 134
- 잡담
-
- 두산) 전다민은 승용이랑 바꾸려나?
- 17:08
- 조회 55
- 잡담
-
- SSG) 써방당함
- 17:08
- 조회 117
- 잡담
-
- "데이비슨이 못해서 바꾸는 것은 절대 아니다.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."
- 17:08
- 조회 152
- 잡담
-
- 한화) 걍 ㄱㄱㅁ은 젊거나 부진한 주전선수들은 최대한 타석에 많이 서야한다 생각함
- 17:08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유라 말소네 헉
- 17:07
- 조회 49
- 잡담
-
- 엔씨)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 < 지도 의견이 맞아서 동의해놓고 뭔 당황
- 17:07
- 조회 72
- 잡담
-
- 엔씨) . 마지막까지 홈팬들에게 인사하고 가고 싶다고 해서 오늘 정상적으로 경기를 소화하기로 했다."
- 17:07
- 조회 90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