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렇게 오랫동안 안올 일이야 Ꙩꙻ▾Ꙩꙻ 오늘은 출근해라 진짜 Ꙩꙻ▾Ꙩꙻ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엘지) 선발로테 예상해보자
- 17:03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비슨아 엔씨를 왤케 좋아해줬어....
- 17:03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키 177 맞아?
- 17:03
- 조회 20
- 잡담
-
- 롯데) 사직 온 매기중에 혹시 불효녀 매기 구해줄 매기 없냐 ∧(˶´•ᴗ• ก)՞ ՞ (나..눔...?) (다른동사로마여도 ㄱㅊ아...!)
- 17:03
- 조회 19
- 잡담
-
- 엔씨) 존나생각나는게 너무많아 재작년 연장전 끝내기런도 절대못잊어
- 17:03
- 조회 14
- 잡담
-
- 한화) 저렇게 막써도 안타 안 나오면 욕은 선수들이 다 먹잖아
- 17:03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서울룡이 눈물나 아니 왜 마지막도 못보는건데
- 17:03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당일통보고 뭐고 떠나서
- 17:03
- 조회 26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올해 진짜 안풀리네
- 17:03
- 조회 27
- 잡담
-
- 롯데) 결국 야구장 공약걸고 전에 진행되던것도 도르마무된게
- 17:02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인서 출장 비율 4:2만 해줘도 바로 스탯 회복할 거 같은데 홈런도 그렇고
- 17:02
- 조회 9
- 잡담
-
- kt) 아픈 건 아니겠지 정대... 덕아웃에도 잘만 있었는데......
- 17:02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올 시즌 후니 몸 상태 + 규현이 1군 경험치 + 규현이 빠따 + 인서 체력
- 17:02
- 조회 11
- 잡담
-
- 롯데) 사직 배달 맛집 추천 부탁드림댜
- 17:02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아 ㅅㅂ
- 17:02
- 조회 124
- 잡담
-
- 두산) 벤자민 아바라 좋아한대?
- 17:02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24시즌 비슨이 보면서 버팀
- 17:02
- 조회 25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이겼음 좋겠다 ㅠ 훈조씨도 가족사진도 같이 찍음 좋겠다
- 17:02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김경문 포수 장비 차고 매일 나와서 4시간씩 불펜에서 공받아라
- 17:02
- 조회 23
- 잡담
-
- 롯데) 사유 개인사정쓰고 반차썼는데 대표가 야구보러가냐고 조리돌리고
- 17:02
- 조회 66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