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후보 시절 생각했던 것보다 예산 규모가 커서 더 줄일 수 있는 제3의 방법은 없는지 고민 중
무명의 더쿠
|
15:48 |
조회 수 1096
북항 돔구장 공약에 대해서도 인수위는 다각적인 검토를 하고 있다. 차 위원장은 “북항 돔구장 공약은 사직야구장 재건축 등 얽혀 있는 현안을 복합적으로 들여다보고 있다”
아니 ...예산 비쌀거 몰랏나..
이렇게 또 미뤄지는거냐
그냥 재건축이든 뭐든 좀 했으면 좋겠다
언제 할래 진짜 30년은 어림도없겟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