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재인이 올렸을때부터 느낌은왔어..아니그럼 용타올때까지 또 재인이가 1루 본다는거잖아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87079 무명의 더쿠 | 15:47 | 조회 수 220 용타 오면 바로 내리고? 이거도 좀 답답하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