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엔씨) 나 오늘 엔팍간다 데이비슨 응원가 열심히 부르고올게
45 0
2026.06.26 15:47
45 0

아 약간 눈물날것같다 어쩔수없는거알지만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12 06.25 23,60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8,714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1,80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3,29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6,574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55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39939 잡담 결별을 통보받은 데이비슨의 반응도 전했다. 이 감독은 "외국인 선수라 약간 당황스러울 법도 한데, '야구를 하다 보면 모두가 이런 경험을 겪는다. 이해한다'라며 덤덤하게 받아들이더라"면서 "나 역시 감독이 되고 나서 시즌 중간에 외국인 선수를 보내는 게 처음이라 어떤 말을 해야 할지 당황스러웠는데, 마지막까지 의연한 모습을 보며 역시 좋은 선수라고 느꼈고 고마운 마음뿐" 17:04 35
15239938 잡담 삼성) 2군 일본인 감독님이 투수전문가였지? 17:04 19
15239937 잡담 두산) 엔트리 변동 1 17:03 54
15239936 잡담 엔씨) 나 프차들 떠날때만큼 ㅈㄴ슬퍼 17:03 13
15239935 잡담 엔씨) 팬들 생각도 안한다 진짜... 1 17:03 21
15239934 잡담 엔씨) 아니 데이비슨 안타하나치면 바꿔놓고 뭐 언제해달란말임 벤치에서하란말이가 17:03 11
15239933 잡담 도미네 지성 선수 축구 인터뷰 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 17:03 13
15239932 잡담 삼성) 김현준 쇼츠떴네 1 17:03 41
15239931 잡담 엘지) 선발로테 예상해보자 1 17:03 13
15239930 잡담 엔씨) 비슨아 엔씨를 왤케 좋아해줬어.... 17:03 31
15239929 잡담 엔씨) 키 177 맞아? 1 17:03 42
15239928 잡담 롯데) 사직 온 매기중에 혹시 불효녀 매기 구해줄 매기 없냐 ∧(˶´•ᴗ• ก)՞ ՞ (나..눔...?) (다른동사로마여도 ㄱㅊ아...!) 5 17:03 56
15239927 잡담 엔씨) 존나생각나는게 너무많아 재작년 연장전 끝내기런도 절대못잊어 1 17:03 22
15239926 잡담 한화) 저렇게 막써도 안타 안 나오면 욕은 선수들이 다 먹잖아 1 17:03 26
15239925 잡담 엔씨) 서울룡이 눈물나 아니 왜 마지막도 못보는건데 17:03 22
15239924 잡담 엔씨) 아니 당일통보고 뭐고 떠나서 2 17:03 61
15239923 잡담 삼성) 김영웅 올해 진짜 안풀리네 1 17:03 61
15239922 잡담 롯데) 결국 야구장 공약걸고 전에 진행되던것도 도르마무된게 17:02 54
15239921 잡담 한화) 인서 출장 비율 4:2만 해줘도 바로 스탯 회복할 거 같은데 홈런도 그렇고 17:02 12
15239920 잡담 kt) 아픈 건 아니겠지 정대... 덕아웃에도 잘만 있었는데...... 1 17:02 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