∧( •̅ 👅 •̅ )∧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| 06.25 | 32,252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1,200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37,99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4,06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08,855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7,9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9,74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51133 | 잡담 | 기아) 벌레사진주의) 팅커벨 끼야악 | 21:43 | 0 |
| 15251132 | onair | 두산) 승민이랑 민석이 동갑인데 왜 군필인 승민이가 더 얼라같냐 ꉂꉂʕᵔᗜᵔ*ʔ ꉂꉂʕᵔᗜᵔ*ʔ | 21:43 | 0 |
| 15251131 | 잡담 | 삼성) 내가 선발투수면 빠따안티했다 ٩꒰(//̀Д/́/)꒱۶ | 21:43 | 5 |
| 15251130 | 잡담 | 기아) 졋는데 왜 기분 좋지 ^ᶘ=⊙ᴗ⚆=ᶅ^ | 21:43 | 5 |
| 15251129 | 잡담 | 한화) 끼발 눈을 못 마주치네 | 21:43 | 20 |
| 15251128 | 잡담 | 기아) 왜 박정우 빠따툴 믿는지 이해완 | 21:43 | 6 |
| 15251127 | onair | 인터뷰다ㅜㅜ | 21:43 | 13 |
| 15251126 | 잡담 | kt) 원석이는 너무 잘해줘서 더 아쉽다 | 21:43 | 4 |
| 15251125 | 잡담 | 두산) 풀이야 하라야 | 21:43 | 2 |
| 15251124 | 잡담 | 두산) 아 준호 아쉽네 쩝 | 21:43 | 17 |
| 15251123 | 잡담 | kt) 근데 진짜 홈송구 실책은.... | 21:43 | 14 |
| 15251122 | onair | 두산) 너 웃는거 맞다니깐? | 21:43 | 3 |
| 15251121 | 잡담 | 삼성) 오늘 재훈이도 괜찮았네 | 21:43 | 8 |
| 15251120 | 잡담 | 롯데) 튼동 인터뷰때 전민재가 페이스가 떨어졌다 이런 인터뷰 뜰때마다 | 21:43 | 22 |
| 15251119 | 잡담 | kt) 근데 릴라 지타도 잘받아먹는듯 | 21:43 | 5 |
| 15251118 | 잡담 | 기아) 박정우 인생경기 하나 뭐 있는데.. 우승시즌 삼성전인가? 그 무등산유니폼 | 21:43 | 17 |
| 15251117 | 잡담 | 기아) 호수비랑 막판 정우 덕에 기분 꽤괜 ദ്ദി^ᶘ= •̅𐃬•̅=ᶅ^ | 21:43 | 4 |
| 15251116 | 잡담 | 기아) 비비큐 > 황올 > 정우 | 21:43 | 18 |
| 15251115 | onair | 키움) ㅇㅋㅇ쑤 화이팅 ( 🍀و ˃̵ᗝ˂̵ )و✧ | 21:43 | 3 |
| 15251114 | onair | 엔씨) 인터뷰 시작한다 | 21:43 | 2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