∧( •̅ 👅 •̅ )∧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2군 일본인 감독님이 투수전문가였지?
- 17:04
- 조회 5
- 잡담
-
- 두산) 엔트리 변동
- 17:03
- 조회 22
- 잡담
-
- 엔씨) 나 프차들 떠날때만큼 ㅈㄴ슬퍼
- 17:03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팬들 생각도 안한다 진짜...
- 17:03
- 조회 12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데이비슨 안타하나치면 바꿔놓고 뭐 언제해달란말임 벤치에서하란말이가
- 17:03
- 조회 5
- 잡담
-
- 도미네 지성 선수 축구 인터뷰 한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
- 17:03
- 조회 7
- 잡담
-
- 삼성) 김현준 쇼츠떴네
- 17:03
- 조회 31
- 잡담
-
- 엘지) 선발로테 예상해보자
- 17:03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비슨아 엔씨를 왤케 좋아해줬어....
- 17:03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키 177 맞아?
- 17:03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사직 온 매기중에 혹시 불효녀 매기 구해줄 매기 없냐 ∧(˶´•ᴗ• ก)՞ ՞ (나..눔...?) (다른동사로마여도 ㄱㅊ아...!)
- 17:03
- 조회 44
- 잡담
-
- 엔씨) 존나생각나는게 너무많아 재작년 연장전 끝내기런도 절대못잊어
- 17:03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저렇게 막써도 안타 안 나오면 욕은 선수들이 다 먹잖아
- 17:03
- 조회 17
- 잡담
-
- 엔씨) 서울룡이 눈물나 아니 왜 마지막도 못보는건데
- 17:03
- 조회 20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당일통보고 뭐고 떠나서
- 17:03
- 조회 45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 올해 진짜 안풀리네
- 17:03
- 조회 46
- 잡담
-
- 롯데) 결국 야구장 공약걸고 전에 진행되던것도 도르마무된게
- 17:02
- 조회 48
- 잡담
-
- 한화) 인서 출장 비율 4:2만 해줘도 바로 스탯 회복할 거 같은데 홈런도 그렇고
- 17:02
- 조회 10
- 잡담
-
- kt) 아픈 건 아니겠지 정대... 덕아웃에도 잘만 있었는데......
- 17:02
- 조회 27
- 잡담
-
- 한화) 올 시즌 후니 몸 상태 + 규현이 1군 경험치 + 규현이 빠따 + 인서 체력
- 17:02
- 조회 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