엔씨)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81565 무명의 더쿠 | 15:42 | 조회 수 377 그만큼 수비 민첩하고 타격으로 보여주면 좋겠어 우리도 클러치 상황에서 쳐주는 용병 갖고싶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