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번대라도 제발 。° (°´ᝪ`°)°。🪄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근데 교체 결정났는데 시리즈 다 뛰는 것도 조금 이상한거 같고
- 16:51
- 조회 2
- 잡담
-
- 두산) 금요일이 맨날 헷갈리는데 경기 2시간전 입장인가 1시간반전 입장인가?
- 16:51
- 조회 4
- 잡담
-
- 엘지) 오오 원태가 누구랑 동기지?
- 16:51
- 조회 2
- 잡담
-
- SSG) 오늘 오랜만에 초니 입는구나
- 16:51
- 조회 7
- 잡담
-
- 로건이 타팀으로 돌아왔는데 데이비슨이 또 가네
- 16:51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원래 당일통보하는지는 안중요한거같음 3년 같이뛴 외국인선수한테는 그렇게안할수있는거아님?
- 16:51
- 조회 28
- 잡담
-
- 롯데) 감독 포함 안팎으로 지랄하는걸 보아하니 오늘 이기겠군아
- 16:51
- 조회 13
- 잡담
-
- 노네 야구장 갈 때 유니폼 입고 바로 가?
- 16:50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북항은 진짜 말도안됐는데 자꾸 말나오는게 짜증나긴했음..
- 16:50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나 저번에 직관간 날 자민이 자만추 햇엇는데
- 16:50
- 조회 62
- 잡담
-
- 두산) 그래도 난 상황 자체는 짜증나도 렉센이한테 화나진 않음 지도 뭐 아프고 싶어서 아팟겟어,, 라는 마음
- 16:50
- 조회 47
- 잡담
-
- 한화) 아니 6월부터 인서를 이렇게 쓰면 7-8월은 어쩌려고 이러는거임
- 16:50
- 조회 35
- 잡담
-
- kt) 위팁 대구갔다 ヽ(*˙▾˙*)ノ(▾˙*ノ)ヽ( ☗ )ノ(ヽ*˙▾)ヽ(*˙▾˙*)ノ
- 16:50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챈성 동행도 아냐?
- 16:50
- 조회 42
- 잡담
-
- 엔씨) ㅅㅂ이러면 코치해달라하는말도 못하겠잖아
- 16:50
- 조회 61
- 잡담
-
- ㅇㅇㄱ -᷅ -᷄? 가랏 후배몬! 가서 이기고와라 시전당함
- 16:50
- 조회 19
- 잡담
-
- 크보에 몇년있던 선수들이 이렇게 중간에 가게되는거 너무 마음 아파ㅜㅜ
- 16:50
- 조회 31
- 잡담
-
- 엔씨) 아니 미리 못알려준다챠도 주말까진 하고 가라할수 있는거 아니냐고 올해 온 용병이냐? 3년을 했다 ㅅㅂ
- 16:50
- 조회 45
- 잡담
-
- 내가 다 슬프다
- 16:50
- 조회 24
- 잡담
-
- 삼성) 올해 03즈들 왜케 힘드나ㅠ
- 16:50
- 조회 4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