매기 우울해 달래줘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63420 무명의 더쿠 | 15:24 | 조회 수 101 오늘 인턴 끝났는데 너무 좋은 사람들이라 헤어져서 슬프다 ㅠㅠㅠㅠㅠ그리고 이따 6시에 훈조씨랑 또 헤어져야한다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