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척 로다석을 예매했는데 D2구역이면 카메라 안잡히지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61401 무명의 더쿠 | 15:23 | 조회 수 89 혼직하려고 가는건데 어쩌다보니 로다석을 예매해버렸거든? ㅋㅋㅋ 잡고보니 카메라 잡힐까봐 걱정되는데 잡히더라도 모자 쓰고있음 모르겠지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