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ttps://m.sports.naver.com/kbaseball/article/076/0004419899
이 감독은 "위로 올라간다고 생각 안 한다. 밑으로 내려간다 이런 생각도 안 하고 있지만, 이제는 이기는 경기와 지는 경기를 확실하게 하려고 생각은 하고 있다. 우리가 또 다른 팀들보다 경기를 많이 했다. 후반기에 올스타 끝나고 아시안게임 시점에 우리 경기 수가 그렇게 많이 남지 않을 수 있어서. 우리 3명(김도영 성영탁 박재현)이 가는 것을 커버할 상황이 생긴다고 본다. 5할 승률을 계속 어떻게든 유지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"고 강조했다.
ㄹㅇ최대한.. 우취없어야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