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초 카스 : 혼자 죽었으면 좋겠다 (하도 병살치니)
재현이 첫 1번타자 기용 : 뭐 한두번쯤 나가주면 좋을 것 같다
아시안게임 엔트리 : 맘같아서는 7명쯤? 보내고 싶다 나머지는 알아서 하겠다
박민 인터뷰 : 주루까지는 기대하지 않는다
시즌초 카스 : 혼자 죽었으면 좋겠다 (하도 병살치니)
재현이 첫 1번타자 기용 : 뭐 한두번쯤 나가주면 좋을 것 같다
아시안게임 엔트리 : 맘같아서는 7명쯤? 보내고 싶다 나머지는 알아서 하겠다
박민 인터뷰 : 주루까지는 기대하지 않는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