손님이 나보고 다른 직원 찝으면서(그 직원 근처에 없었음) 조용히 저사람 이름이랑 직급 뭐냐고 기분나쁜일있어서 컴플레인 건다고함걍 알려줬거든... 돌려서 말햇는데도 계속 알려달라고해서 말햇는데 ㄱㅊ겟지?안된다하면 일 더 커질 것 같아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