무족권이야!!!!!!!!!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기아) 또잉이 인물났다
- 16:36
- 조회 0
- 잡담
-
- 한화) 김경문 개짓거리 다 포기해서 화는 안나는데 가슴이 꽉 막힘
- 16:36
- 조회 1
- 잡담
-
- 약간 소크라테스 갈때 기분임
- 16:36
- 조회 23
- 잡담
-
- 삼성) 미야지 폼 좋자마자 멀티쓰고 연투하고 갈아쓰니까 제구가 다시 날림
- 16:36
- 조회 6
- 잡담
-
- 두산) 육성형 용병 후안 세데뇨
- 16:36
- 조회 19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4일차 ₍*˘ጥ˘*₎ހ🔥
- 16:35
- 조회 8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의 몸 상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"어제보다 상태가 더 안 좋다. 걷는 것도 힘든 상태"라고 밝혔다. 이어 그는 "이번 주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. 지금은 통증이 가라앉는 게 가장 중요하다"고 말했다.
- 16:35
- 조회 90
- 잡담
-
- 두산) 아 의지 그 헬멧 볼쪽에 튀어나온 그부분 먼저 맞은건가? 진짜 다행이다ㅠㅠ
- 16:35
- 조회 21
- 잡담
-
- 한화) 7위랑 한경기차인건 우리만 속타나봐( ◠ ө ◠ )
- 16:35
- 조회 32
- 잡담
-
- 한화) 아니 타순 땡기라는 시환이는 곧 죽어도 안땡기면서 인서는 왜 땡겨
- 16:35
- 조회 11
- 잡담
-
- 한화) 문학인데 야수 거의 다 나왔는데 챈성은 아직 안보여...
- 16:35
- 조회 75
- 잡담
-
- 한화) 진짜 똥고집 레전드
- 16:35
- 조회 8
- 잡담
-
- 한화) 라자 괜찮은 거 맞냐고 ㅠㅠ
- 16:35
- 조회 9
- 잡담
-
- 기아) 주말 시리즈라도 금요일응 1시간30분 전 오픈인가
- 16:35
- 조회 25
- 잡담
-
- 한화) 라자도 안빼 문현빈 타순도 안미뤄
- 16:35
- 조회 9
- 잡담
-
- 한화) 1라자 2시환이라도 보고 싶다
- 16:35
- 조회 7
- 잡담
-
- 두산) [오피셜] '날벼락' 두산 결국 1선발 방출한다 "수술 여부 결정만 남아, 벤자민이 허락만 해준다면 함께하고 싶다"
- 16:35
- 조회 196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 여기서 화려하게 은퇴하고 코치도하고 우리랑일하고 종신엔씨해야하는데 (๐߹ - ߹๐)ꔪ
- 16:35
- 조회 20
- 잡담
-
- 한화) 결과 안좋으면 내속은 타도 결국 감독 니자리만 없어지지 그러들 그러세요 ( ◠ ө ◠ )
- 16:35
- 조회 5
- 잡담
-
- SSG) 정이 어제 상대 선발 투수 상대로 타율이 좋구나 ૮₍ ⚆ᴥ⚆₎ა
- 16:35
- 조회 3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