롯데) 아니 윤동희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27601 무명의 더쿠 | 14:52 | 조회 수 487 https://x.com/dhyoon91/status/2070355995742859595?s=46바보같은데 또 유니폼이 예뻐서 그런가 힙하네ㅋㅋ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