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진심이야 작년에 너무 스트레스 받았어서
속내야 어떻든간에 말이라도 좋게 해줘서 일단 내가 스트레스 안받고
선수들이 상처 안받을거니까
그거는 고마움
그렇다고 좋다는건 아니고