현승이 잔류 관련해서 슨스에서 이거저거 뜨는거 보다 긁혀서 쓰는 글임
뭐 구단 업보긴한데 구단은 구단이고, 구단색기들은 아무 생각 없어 보이는데 정작 응원한 죄 밖에 없는 내가 이런 저런 얘기 듣고 짜증이 나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
요즘 저녁에 야구 안보고 디플에서 만달로리안 보는데 그로구가 무척 귀여워. 얘보면서 힐링하는데 이제 거의 다 보고 에피가 몇개 안남아서 이거 끝나면 또 습관적으로 야구 볼게 될까봐 무섭다 ㄷㄷㄷ 시즌4를 빨리 내놓거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