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기아) 나는 걍 감독 안좋아함
403 5
2026.06.26 14:47
403 5
전대갈 발언 잊을수 없음 

어려울때 나오는게 본 모습이라고 작년 그 모습들 다 충격

나는 그렇다고ㅇㅇ

댓글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11 06.25 23,326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7,882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1,80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3,29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5,666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551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39437 잡담 SSG) 김건우 선수는 추가 휴식 후 다음 주 화요일에 선발로 들어가고 최민준 선수가 일요일 선발로 나갈 예정이라고 합니다. 16:11 0
15239436 잡담 데이비슨쌤 간다니까 나도 맘 아픔ㅠㅠㅠ 16:11 1
15239435 잡담 엔씨) 이제 감독 차례이길 16:11 0
15239434 잡담 엔씨) 맷돌아 팬들이 너 진짜 많이 좋아했어 16:11 5
15239433 잡담 나 원래 마킹도 그렇고 완전 타자콤이었는데 요샌 자꾸 투수들한테 맘이 감.. ㅠㅠ 16:11 4
15239432 잡담 SSG) 이숭용 감독은 노경은 선수는 당분간 조금 편한 상황에서 쓰겠다고 말했습니다. 이건욱 선수가 노경은 선수의 몫을 대체합니다. 이로운 선수는 오늘 최고 149까지 나왔고 일요일부터 등록 가능합니다. 16:11 17
15239431 잡담 삼성) 작년에는 말만 안했지 그냥 양도근이 내야 1백업이라고 못박고 쓰는 느낌이였는데 1 16:11 26
15239430 잡담 엔씨) 최근 이호준 감독이 살짝 힌트를 남기기도 했다. "데이비슨 최근 기록이 좋다고 하지만, 결국 언제 치느냐가 중요한 것 아니겠나. 점수차 많이 날 때 쳐봐야 무슨 의미가 있겠나. 필요할 때 해줘야 한다"고 말했다. 살짝 비판적인 어조다. 4 16:11 39
15239429 잡담 삼성) 유격 어차피 타격은 포기했어서 수비 젤 나은 상준이 쓰면 좋겠는데 16:10 21
15239428 잡담 엔씨) 🧠 : 이해되긴해.., 👁️ : 울게... 16:10 46
15239427 잡담 엔씨) 아 일하는 중에 카테 들어오니까 눈물나서 잠시 나간다 16:10 17
15239426 잡담 내일 직관이니까 오늘은 배달음식에 돈쓰는거 좀 뇌에 힘 깍조야겟지 1 16:10 14
15239425 잡담 삼성) 난 양우현 유격 안쓰는건 이해됨 6 16:10 69
15239424 잡담 두산) 자민이한테 매번 고마움 ʕ๑o̴̶̷︿o̴̶̷๑ʔ 3 16:10 45
15239423 잡담 두산) 원형이 라인업 유연한 것까진 좋앗는데 그 오답노트 잘 쓴 라인업 왜 복붙을 잘 안 하냐 이게 좀 불만이엇거든 2 16:10 83
15239422 잡담 삼성) 그냥 기준이라는게 없음 1 16:09 31
15239421 잡담 삼성) 심재훈 9번에 넣어놓은건 뭐야 류지혁이랑 바꾸던가 3 16:09 50
15239420 잡담 야구방에서 나가라고 하는 감독들 다 나가면 4명 남네... 16:09 80
15239419 잡담 두산) 플렉센은 최민석이 선발 잘 받아먹고 벤자민 데려온 결과가 괜찮아서 비교적 욕 덜 먹는거임 7 16:09 93
15239418 잡담 롯데) 아 근데 2고 벌써 갑갑하다 2 16:09 5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