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t) 키티야 나 담주말 롯데전 놀러갈건데(매기) 물어볼게 있어
무명의 더쿠
|
14:45 |
조회 수 162
금욜은 3루 익존 도전 토욜은 잔디석 도전할건데
그 워터페스티벌은 언제 하는거야?
금토 3루 익존 외야잔디가면 그 워터페스티벌에 나도 낑가져있는겨? 아니면 저 자리는 노상관???
금욜은 3루 익존 도전 토욜은 잔디석 도전할건데
그 워터페스티벌은 언제 하는거야?
금토 3루 익존 외야잔디가면 그 워터페스티벌에 나도 낑가져있는겨? 아니면 저 자리는 노상관??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