차라리 인도식 카레 이런거는 좀 먹는데 급식으로 나오던 노란 카레 이거 아예 안 먹음 학교다닐때도 급식에 카레나온다고 하면 반찬 싸가지고 다녔어 카레 가루 들어가는 떡볶이도 안 먹었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