비시즌에 쉬면 갈 확률 높아보이는데 아펙을 안가길 바람..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나 오늘 직관가서 울면 이상하게 보려나
- 15:54
- 조회 0
- 잡담
-
- kt) 현민이를 사랑하지만 릴더레는 안해
- 15:54
- 조회 18
- 잡담
-
- 삼성) 그냥 김상준 쓰면 안돼?
- 15:54
- 조회 16
- 잡담
-
- 삼성) 성윤이는 그래도 괜찮은가보다 ꒰( -̥̥᷄ _ -̥̥᷅ )꒱
- 15:54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기연이 온듯
- 15:54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유상준을 밀었는데...
- 15:54
- 조회 43
- 잡담
-
- 두산) 어 나 의지 한경기는 뺄줄 알았는데...
- 15:54
- 조회 45
- 잡담
-
- 롯데) 훈조씨 은퇴니폼 생각보다 더 이뻐서 만족 중
- 15:53
- 조회 22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복귀하고 1경기 나왔던데 부른건 어쩔수없다고쳐도
- 15:53
- 조회 24
- 잡담
-
- 두산) 와 용타를 걍 빼네
- 15:53
- 조회 141
- 잡담
-
- 엔씨) 토요일에 직관가는데 데이비슨 응원가 못부르다니ㅜㅠ
- 15:53
- 조회 38
- 잡담
-
- 삼성) 햄스는 아니라서 다행이긴한데 유격 심재훈은 뭐야
- 15:53
- 조회 59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퓨에서 빠따는 괜찮았던것같은데
- 15:53
- 조회 33
- 잡담
-
- 삼성) 예전에 재훈이 차라리 유격이 낫고 우현이 차라리 2루가 낫다고 했던거 같은데
- 15:53
- 조회 58
- 잡담
-
- 삼성) 얘들아 크새 한시간전에가도 많이기다려야되지?
- 15:53
- 조회 29
- 잡담
-
- 엔씨) 오늘 이겨라 엔다야
- 15:52
- 조회 37
- 잡담
-
- 두산) 정수빈(중견수) 류승민(우익수) 박준순(2루수) 양의지(지명타자) 김민석(좌익수) 오명진(1루수) 안재석(3루수) 윤준호(포수) 박찬호(유격수)
- 15:52
- 조회 138
- 잡담
-
- 삼성) 어제같은 파울타구는 사고 같은거라
- 15:52
- 조회 131
- 잡담
-
- 원정팀이 엘지 두산 연속으로 만나서 원정 잠실만 있는 경우도 있어?
- 15:52
- 조회 176
- 잡담
-
- 엔씨) 아..진짜 너무 너무너무 속상하다 눈물나올정도로 정든 선수야
- 15:51
- 조회 83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