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산) 요즘 야선들한테 인스타그램을 좀 뺏는것도 괜찮지 않나? 라는 생각을 해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08741 무명의 더쿠 | 14:35 | 조회 수 690 ㅋㅋㅋㅋㅋ ㅜㅜ