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실 나이 많이 먹어서 이제 블링용찬이긴 한데 ㅋ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삼성) 그냥 김영웅은 후반기에 올리길
- 16:37
- 조회 1
- 잡담
-
- 엘지) 영찬이 영상 보는데ㅋㅋ 자신감도 없고 밸런스도 안좋았다면서 무블론했네
- 16:37
- 조회 1
- 잡담
-
- 두산) 아 요즘 원형이 인터뷰 너무 웃겨서 기다리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6:37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사직에 뭐 업체선정하고 했던거 스탑이나 시키지 말지
- 16:37
- 조회 4
- 잡담
-
- 롯데) 그러면 절대 안되지만 ㅇㅇ 무슨 사고가 나는거 아닌 이상 계속 사직옹 쓸거 같음
- 16:37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차라리 만루홈런도 아니고 1회 4피홈런은 진짜 하...
- 16:37
- 조회 8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 참 많은걸 해줬다
- 16:37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좀 뒤로 빼주지.. 중견도.. 아 속터져
- 16:37
- 조회 12
- 잡담
-
- 아니 근데 암만 셔츠가 길대돜ㅋㅋㅋㅋㅋ 바지 벗어도 되는거냐곸ㅋㅋㅋㅋㄱ
- 16:36
- 조회 21
- 잡담
-
- 엔씨) 헐뭔데
- 16:36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아 원형이 인터뷰 걍 두갱 아니여?
- 16:36
- 조회 39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대타 자원으로라도 쓸 수 있는 건데
- 16:36
- 조회 32
- 잡담
-
- 기아) 또잉이 인물났다
- 16:36
- 조회 94
- 잡담
-
- 한화) 김경문 개짓거리 다 포기해서 화는 안나는데 가슴이 꽉 막힘
- 16:36
- 조회 25
- 잡담
-
- 약간 소크라테스 갈때 기분임
- 16:36
- 조회 72
- 잡담
-
- 삼성) 미야지 폼 좋자마자 멀티쓰고 연투하고 갈아쓰니까 제구가 다시 날림
- 16:36
- 조회 34
- 잡담
-
- 두산) 육성형 용병 후안 세데뇨
- 16:36
- 조회 53
- 잡담
-
- 한화) 동주 무사 복귀 기원 54일차 ₍*˘ጥ˘*₎ހ🔥
- 16:35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김영웅의 몸 상태를 묻는 취재진의 질문에 "어제보다 상태가 더 안 좋다. 걷는 것도 힘든 상태"라고 밝혔다. 이어 그는 "이번 주에는 거의 아무것도 할 수 없다. 지금은 통증이 가라앉는 게 가장 중요하다"고 말했다.
- 16:35
- 조회 164
- 잡담
-
- 두산) 아 의지 그 헬멧 볼쪽에 튀어나온 그부분 먼저 맞은건가? 진짜 다행이다ㅠㅠ
- 16:35
- 조회 2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