엘지) 사직 처음 가보는데 무인발권기에서 표 뽑으려면 뭐뭐 필요해???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101179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12 처음이야 떨려..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