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두산) 근데 외부 아카데미들이 이젠 프로팀 코칭에도 개별적/보조적으로 기능해서
84 0
2026.06.26 14:24
84 0

시대가 바뀐거같긴함 선수 개개인이 보다 주체적으로 자기 성장을 이끌어야 하는 식으로 

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0 06.25 27,78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7,14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1,80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3,29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5,666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416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39234 잡담 SSG)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? ૮₍◕ᴥ◕₎ა 15:41 8
15239233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5:41 82
15239232 잡담 엔씨)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.. 15:41 17
15239231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?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;; 15:41 47
15239230 잡담 엔씨)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1 15:41 15
15239229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< 어케하셨나요.... 15:41 42
15239228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? 4 15:41 148
15239227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?? 2 15:40 153
15239226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:40 73
15239225 잡담 엔씨)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:40 55
15239224 잡담 엔씨)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....ㅠ 1 15:40 135
15239223 잡담 SSG)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2 15:40 22
15239222 잡담 엔씨) 뭐지 왜케 슬프지.... 15:40 33
15239221 잡담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???? 4 15:39 194
15239220 잡담 엔씨)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15:39 25
15239219 잡담 SSG)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.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. 2 15:39 44
15239218 잡담 엔씨)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4 15:39 212
15239217 잡담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2 15:39 81
15239216 잡담 엔씨)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1 15:39 39
15239215 잡담 이별은 슬퍼。° (°´ᝪ`°)°。🪄 2 15:39 7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