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근데 진짜 패작하나 싶은 감독들이 잇긴해
165 3
2026.06.26 14:15
165 3
우리팀 감독이라 미워서 그런게 아니라 걍 상대팀인데 왜저러지? 싶은 감독들이 잇음

잘하는 선수들 중간에 빼고 투수보직 와리가리 시키고 타순 이상하고 요즘 안좋은 투수 만루에 올리고 등등등...

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💙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💙 408 06.25 23,125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7,140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1,807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3,291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5,666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416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39229 잡담 엔씨)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15:41 0
15239228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< 어케하셨나요.... 15:41 40
15239227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? 4 15:41 109
15239226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?? 2 15:40 126
15239225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:40 65
15239224 잡담 엔씨)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:40 52
15239223 잡담 엔씨)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....ㅠ 1 15:40 111
15239222 잡담 SSG)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2 15:40 13
15239221 잡담 엔씨) 뭐지 왜케 슬프지.... 15:40 31
15239220 잡담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???? 4 15:39 170
15239219 잡담 엔씨)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15:39 23
15239218 잡담 SSG)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.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. 2 15:39 39
15239217 잡담 엔씨)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3 15:39 191
15239216 잡담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2 15:39 69
15239215 잡담 엔씨)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15:39 35
15239214 잡담 이별은 슬퍼。° (°´ᝪ`°)°。🪄 2 15:39 74
15239213 잡담 엔씨) 그냥 나중에 은퇴해도 은퇴식은 우리가 열어주면 안되나 1 15:38 125
15239212 잡담 엘지) 너네 직관 기리 좋은 니폼 있어? 3 15:38 34
15239211 잡담 엔씨) 창원에서 은퇴 하고싶다고 계약금 깎아주는 용병이 어딨노 15:38 152
15239210 잡담 엔팍 프리미엄석/테이블이면 프리미엄 라운지 따로 구매 안 해도 되는 거 맞지? 3 15:38 5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