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팀 감독이라 미워서 그런게 아니라 걍 상대팀인데 왜저러지? 싶은 감독들이 잇음잘하는 선수들 중간에 빼고 투수보직 와리가리 시키고 타순 이상하고 요즘 안좋은 투수 만루에 올리고 등등등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