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화) 애호박국밥 회사근처에 개존맛인 곳 있는데 먹고싶다 /ᐠ,,•﹃•,,ᐟ\
무명의 더쿠
|
14:15 |
조회 수 13
지금은 근무를 다른데서 하는 중이라 못가는데...
진짜 존맛탱인데...
빨간 고기찌개인데 애호박 듬뿍 넣고 끓여서
달달한 그맛... /ᐠ,,•﹃•,,ᐟ\
진짜 존맛탱인데...
빨간 고기찌개인데 애호박 듬뿍 넣고 끓여서
달달한 그맛... /ᐠ,,•﹃•,,ᐟ\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