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구 프미나 나경이라길래 어?? 하영이는 안오네?? 햇는데 잠실에서 하는거엿구나...!!! 이제 알았어ㅋㅋ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엔씨) 키작은 용타 초치는게 아니고 우리 있었잖아...
- 15:44
- 조회 29
- 잡담
-
- 어제 선수들이 유난히 크게 리액션해주고 그래서 혹시나 했는데
- 15:43
- 조회 74
- 잡담
-
- 엔씨) 잘잡을순 있지만 1루는 사이즈 작으면 송구 좀만 잘못가도
- 15:43
- 조회 62
- 잡담
-
- 엔씨) 오늘이 마지막 경기네 나 오늘 직관가서 다행이다
- 15:43
- 조회 65
- 잡담
-
- 롯데) 신매기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15:43
- 조회 48
- 잡담
-
- 엘지) ㄱㅇ에서 본 오늘 우영이랑 우진이 피칭 후기
- 15:43
- 조회 62
- 잡담
-
- 전사민선수 개명한거야?
- 15:42
- 조회 145
- 잡담
-
- 어제 데이비슨 적시타 치고 홈 들어간 박민우가 박수쳐주고 데이비슨도 화답하길래 맘이 찡했는데
- 15:42
- 조회 84
- 잡담
-
- 엔씨) 1루인데 사이즈 작다고는 하지만
- 15:42
- 조회 126
- 잡담
-
- 룡이 안아
- 15:42
- 조회 41
- 잡담
-
- 엔씨)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....
- 15:42
- 조회 86
- 잡담
-
- SSG)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? ૮₍◕ᴥ◕₎ა
- 15:41
- 조회 53
- 잡담
-
- 외국인 WAR을 봐
- 15:41
- 조회 291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..
- 15:41
- 조회 80
- 잡담
-
- 너무 못해서 보낸다?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;;
- 15:41
- 조회 142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
- 15:41
- 조회 109
- 잡담
-
-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< 어케하셨나요....
- 15:41
- 조회 57
- 잡담
-
-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?
- 15:41
- 조회 273
- 잡담
-
- 비슨쌤 몇 년 계셨어??
- 15:40
- 조회 242
- 잡담
-
-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
- 15:40
- 조회 114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