여기에 주전 대신 들아온 선수들이 쫓아가는 점수까지 내주면 딱 이상적으로 잘 진 경기인데 어제 그걸 하더라
잡담 엘지가 지는 경기를 어느 정도 버리냐면 어제 경기 2회부터 순차적으로 주전 빼고 투수 3명으로 끝냄
362 5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여기에 주전 대신 들아온 선수들이 쫓아가는 점수까지 내주면 딱 이상적으로 잘 진 경기인데 어제 그걸 하더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