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잡담 한화) 삼계탕 싫어..
79 3
2026.06.26 14:11
79 3

가끔 닭갈비나 치킨도 먹다보면 닭비린내나는데

삼계탕은 무슨 짓을 해도 비린게 사라지지 않아ㅠ

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
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
이벤트 공지 🧡더쿠X동국제약🧡 한장으로 선케어 끝! ✨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(100명) 320 06.24 34,643
공지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24.12.06 5,549,942
공지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24.04.09 12,933,259
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23.11.01 13,434,066
공지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20.04.29 36,208,296
공지 알림/결과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03.29 67,607
공지 알림/결과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25.07.16 186,635
공지 알림/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.03.14 478,364
공지 알림/결과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.03.12 697,470
공지 알림/결과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.02.29 848,714
모든 공지 확인하기()
15240366 잡담 타팀인데도 데이비슨슨슈한테 정들었나 18:13 15
15240365 잡담 한화) 비더레 안했다 한줄 18:13 7
15240364 잡담 장기용병 보내봐서 그런가 마음이 너무 안좋음 1 18:13 28
15240363 잡담 엔씨) 시즌중 이별은 진짜 힘들다ㅠㅠㅠ 18:13 17
15240362 onair 롯데) 자티비풀버전줄거지? 18:13 35
15240361 잡담 엔씨) 아휴 나도 눈물 나네 18:13 37
15240360 잡담 한화) 걍 채은성 ㅈㄴ 보고싶네 18:13 15
15240359 잡담 엔씨) 정병이되 18:13 29
15240358 잡담 장기용병은 중간에 이별이 너무 슬픈거같아 2 18:13 40
15240357 잡담 데이비슨 선수 얼굴 보니까 눈물난다 1 18:13 30
15240356 잡담 롯데) 오늘 왜 하필 크브스냐 은퇴식 중계 하나도 안해주네 1 18:13 96
15240355 잡담 기아) 비야인드 커피차 이번엔 도영이다 1 18:12 62
15240354 잡담 kt) 이 감독은 "지금 투수가 너무 없다. 오원석이 또 무너지면 중간투수를 다 써야 하지 않나. 그래서 롱릴리프로 한차현을 불렀다"며 "오원석이 등판할 때 뒤에 (한차현을) 붙이려 한다. 불펜 자원이 많지도 않은데 계속 다 쓰니 과부하가 걸리고 있다"고 설명했다. 1 18:12 65
15240353 잡담 아 데이비슨 선수 우는거 너무 마음아프다.... 4 18:12 121
15240352 잡담 엔씨) 레딧 보니까 마이너에선 꽤 잘했는데 빅리그에서 기회를 ㅂㄹ 못받았나봄 2 18:12 95
15240351 잡담 엔씨) 아 진짜 너무 슬퍼ㅠㅠㅠ 4 18:12 313
15240350 잡담 한화) 나 근데 어제 경기마지막에 안보긴 했는데 유로결처럼 병크+개멍청주루사도 아닌데 권광민가지고 방출얘기할 정도는 아닌거아냐...? 6 18:12 49
15240349 onair 롯데) 정훈만울고 다웃고있는거 웃프다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8:12 255
15240348 잡담 롯데) 자티비 가만안도... 18:12 100
15240347 onair 엘지) 나 남의 결혼식 가서 축사같은거 들으면서 우는 스타일이라 정훈 선슈 은퇴식 내가 다 눙물 찡하네ㅋㅋ큐ㅠㅠㅠㅠ 18:12 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