랑이인데 내가 수능볼때 기아가 우승함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081693 무명의 더쿠 | 14:08 | 조회 수 276 2017때는 고3이었고 2024년에 다시쳤거든?ㅠㅠ친구들이 수능 또 볼 생각 없냐는데? 나는 경기 제대로 못 보고 억울하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