억지로도 먹어보고 했는데 향이 너무 강해서
근데 어른되고 표고 들어간 국물은 먹게 되더라ㅋㅋㅋ
| 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날짜 | 조회 |
|---|---|---|---|---|
| 이벤트 공지 | 웨이브 오리지널 <피의 게임X>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| 06.25 | 31,317 | |
| 공지 | [공지] 언금 공지 해제 | 24.12.06 | 5,550,576 | |
| 공지 | 📢📢【매우중요】 비밀번호 변경 권장 (현재 팝업 알림중) | 24.04.09 | 12,937,271 | |
| 공지 |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. | 23.11.01 | 13,434,066 | |
| 공지 | ◤더쿠 이용 규칙◢ [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] | 20.04.29 | 36,208,855 |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📊 131 | 03.29 | 67,963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🌟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🌟 70 | 25.07.16 | 186,635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-𝐃𝐄𝐄'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| 25.03.14 | 478,364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📢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| 25.03.12 | 697,470 |
| 공지 | 알림/결과 | ▶▶▶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.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| 16.02.29 | 848,714 |
| 모든 공지 확인하기() | ||||
| 15248179 | onair | 삼성) 구디 동시에 죽고 동시에 살아 ꒰( ◕ᴥ◕ )꒱ 이거 정품 구디임 | 21:02 | 0 |
| 15248178 | onair | 삼성) 아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| 21:02 | 0 |
| 15248177 | onair | kt) 한승혁 넘었네 | 21:02 | 2 |
| 15248176 | onair | kt) 쟤 좀 미친건가 | 21:02 | 1 |
| 15248175 | 잡담 | 엘지) 오지환 사직에서 14타수 1안타래 | 21:02 | 3 |
| 15248174 | onair | 엔씨) 아 정신병 | 21:02 | 2 |
| 15248173 | onair | 엔씨) 떠나는걸 알고 경기하는것도 보는것도 진짜 너무 힘든거네 | 21:02 | 2 |
| 15248172 | onair | 삼성) 삼라 기싸움 쩐다 | 21:02 | 9 |
| 15248171 | onair | 엔씨) 비슨이 왜 코가 빨간데 ㅠㅠㅠㅠㅠ | 21:02 | 4 |
| 15248170 | onair | 롯데) ㅋㅋㅋㅋㅋㅋ손융이랑 나씨 손 잡고 번쩍 들고 좋아했네 | 21:02 | 8 |
| 15248169 | onair | 삼성) 아즈야꒰( -̥̥᷄ _ -̥̥᷅ )꒱ | 21:02 | 3 |
| 15248168 | onair | 삼성) 아 근데 오늘 카메라 왤케 별로냐 시원한 맛이 안살아 | 21:02 | 2 |
| 15248167 | onair | 엔씨) 맷돌이 계속 우네 아이고 | 21:02 | 9 |
| 15248166 | onair | 롯데) 하하매기랑 상진씨 훈조씨랑 사진찌금 | 21:02 | 14 |
| 15248165 | onair | 기아) 유난도 정도껏해라 진짜 | 21:02 | 22 |
| 15248164 | onair | SSG) 직구 구속이 저런데 어케 1군 올려 아직 안되겠다.. | 21:02 | 9 |
| 15248163 | onair | 삼성) 사자들아 나 홈런내림 뭘까 | 21:02 | 47 |
| 15248162 | onair | 두산) 아니 근데 박지훈 진짜로 수비에서도 이러면 안될듯해 1 | 21:02 | 18 |
| 15248161 | onair | 삼성) 아 솔까 만리런칠땐 너뉘기야?였음 근데 쓰리런의 악마가 온거보니 우리가 아는 아즈가 오고있는듯 | 21:02 | 8 |
| 15248160 | onair | 삼성) 내가 알던 아즈다.. | 21:02 | 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