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은 가는듯ㅎ.. 이걸로 무너지는 팀들 너무 많이 봄 개큰 스노우볼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시즌중 용병교체인데 팬들 대다수가 슬퍼하는거 볼때마다
- 16:48
- 조회 23
- 잡담
-
- 용타 교체해도 바로 내일 새 용타 오는 것도 아닌데 왜 주말까지 안 뛰게 하지
- 16:47
- 조회 10
- 잡담
-
- 엔씨) 진짜 싸가지 좀 챙겨ㅠㅠ 지들은 홈에서 마지막뛰게해주니가 싸가지 챙겼다 생각하겠지
- 16:47
- 조회 12
- 잡담
-
- 두산) 그래 와카에서 자민이는 잘했어 ദ്ദിʕ •̅𐃬•̅ʔ
- 16:47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지타 돌려쓰는거 이거 진짜 좋으네...
- 16:47
- 조회 24
- 잡담
-
- 한화) 인서가 그냥 야수도 아니고 포순데 주 6일 중 6일 출장이 맞냐고
- 16:47
- 조회 20
- 잡담
-
- 비슨쌤 홈3연전 다 뛰게해주지ㅜㅜ
- 16:47
- 조회 7
- 잡담
-
- 엔씨) 이호준 입김같은 거 나뿐이냐
- 16:47
- 조회 56
- 잡담
-
- 한화) 아니 냅다 지금 페문강노허 붙인다고 뭐가 되냐고
- 16:47
- 조회 23
- 잡담
-
- 기아) 써드 티켓팅 수준일까
- 16:47
- 조회 14
- 잡담
-
- 엔씨) 미리 말해줬으면 싶지만 온다는 용병 비자 해결하려면
- 16:47
- 조회 78
- 잡담
-
- 두산) 방출이어도 돈은 다 주는건가??
- 16:47
- 조회 106
- 잡담
-
- 엔씨) 아 진짜 너무한다 진짜로 토요일 도구리데이라 팬들 많이가고 주말 홈시리즈인데 주말에 용병 올것도아니면서 이거도 못해줘?
- 16:47
- 조회 22
- 잡담
-
- 롯데) 감독 진짜 ㅋㅋ 5선발일때도 투구수 꾸역꾸역 다채웠으면서 ㅋㅋ
- 16:47
- 조회 32
- 잡담
-
- 데이비슨이 메쟈 연경도 잡게 해주지 않았나..
- 16:47
- 조회 26
- 잡담
-
- ㅇㅇㄱ 방금 내 세상이 무너졌어 내 리조또 맛집이 폐업했대
- 16:47
- 조회 12
- 잡담
-
- 한화) 아니 근데 인서는 풀타임이 아예 처음인데 너무 무리시키는거 아님?
- 16:46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우리 라인업 떴어?
- 16:46
- 조회 46
- 잡담
-
- 삼성) 몰랐는데 6월에 유라가 우리팀 불펜 최다이닝이더라
- 16:46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씨) 다른건 다 그런데 주말시리즈는 뛰게 해도 되잖아
- 16:46
- 조회 6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