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일 엄마 어디 가는거 혼자 가는줄만 알았는데 방금 전화와서는 방금 여행사 문자 받았는데 두자리라는데? 이래서 하나만 한거 아니냐니까 두자리래서 이따 엄마 오면 확인해봐야 할거 같은데 나도 가야하면 내 자리 단석 저녁에 양도 해도 ㄱㅊ받겠지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6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덥비씨 중에 곽빈 덕아웃 포효가 언제였지 대만전이었나..?
- 15:29
- 조회 3
- 잡담
-
- 두산) 찬호야 나 박곰얀이야
- 15:29
- 조회 19
- 잡담
-
- 내일 잠실 가기전에 냉면 먹을까 마라탕 먹을까 오토김밥 먹을까
- 15:29
- 조회 5
- 잡담
-
- 덥비씨 호주전 다시 하이라이트 보는데 김도영 안현민은
- 15:28
- 조회 59
- 잡담
-
- 기아) 우리 경기도 타팀대비 많이했는데 상위권팀이랑 경기를 제일 많이해서
- 15:27
- 조회 117
- 잡담
-
- SSG) 오 이제 온라인 마킹 되나보다
- 15:27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전체핫게 보니까 덥비씨 빈택연 생각나네 ʕ ◔ᴗ◔ʔ
- 15:27
- 조회 74
- 잡담
-
- ㅇㅇㄱ 이거 맛있어 보이지
- 15:27
- 조회 73
- 잡담
-
- 마라꼬치는 하다보니까 감을 잡으셨는데
- 15:26
- 조회 124
- 잡담
-
- 우리 엄마도 손아섭 이름 개명한 애로 알고있고 아직도 야구선수냐함
- 15:26
- 조회 65
- 잡담
-
- kt) 일예로... 잘 잡을수있을까...
- 15:26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팀스가서 입어보고 사야지 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꒰(ง ᵕᴗᵕ)꒱ว
- 15:25
- 조회 52
- 잡담
-
- ㅇㅇㄱ 너네 집보러온 사람이 화장실 좀 쓰게해달라면 그러라고해?
- 15:25
- 조회 211
- 잡담
-
- 올스타전부터 가격 저러면 코시땐 얼마나 올려받을까?
- 15:25
- 조회 33
- 잡담
-
- 다들 날 부러워하게될걸
- 15:25
- 조회 80
- 잡담
-
- SSG) 벌써 부채줄 서있네
- 15:25
- 조회 64
- 잡담
-
- 오태곤도 개명이야 ૮₍◕ᴥ◕₎ა
- 15:25
- 조회 53
- 잡담
-
- ㅇㅇㄱ ૮₍◕ᴥ◕₎ა... 지금까지 아무거도 안먹어서 뭐라도 끓여먹으려고 부엌갔는데 러브버그 붙어있음...
- 15:24
- 조회 20
- 잡담
-
- 매기 우울해 달래줘 。゜゜∧(´O`)∧ ゜゜。
- 15:24
- 조회 57
- 잡담
-
- 기아) 나와라! 나옴.
- 15:24
- 조회 199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