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𐩣(੭♡'ᗜ'♡)੭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한화) 백호 왜 이렇게 귀엽냐....
- 13:49
- 조회 11
- 잡담
-
- 엘지) 관우 요즘 상무에서 4번 치네..?
- 13:49
- 조회 1
- 잡담
-
- 한화) 공없으면 사람차는 동욱이
- 13:48
- 조회 44
- 잡담
-
- 한화) 우준이 발 빨라서 축구 돌파 같은거 잘하긴 했을 듯ㅋㅋ
- 13:48
- 조회 8
- 잡담
-
- 타팀 유니폼 사고싶어서 온라인샾 살짝 기웃거려봤는데 오..비싸다...
- 13:46
- 조회 149
- 잡담
-
- 한화) 🍊 2회말 채은성 볼넷 출루
- 13:46
- 조회 27
- onair
-
- 엔씨) 이거보고 또 울었어
- 13:46
- 조회 75
- 잡담
-
- ㅇㅇㄱ 안정환 이 짤 개잘생김
- 13:46
- 조회 84
- 잡담
-
- kt) 워페 혼직관어때?
- 13:45
- 조회 45
- 잡담
-
- kt) 아무래도 워페 원조의 수력은 달랐으니까...૮₍ ・_・ ; ₎ა
- 13:45
- 조회 70
- 잡담
-
- kt) 심읍하니까 씰스티커 3팩 뽑은거 보고가라 ~(˘▾˘~) (~˘▾˘)~
- 13:44
- 조회 43
- 잡담
-
- 크보카드 kt 알파벳 김상수/허경민 구합니다
- 13:44
- 조회 32
- 교환
-
- 한화) 헐 이강인 슨슈랑 백호랑 동갑이었구나 ( ⚆ ө⚆ ) (아니래 ai한테 속음ㅜ)
- 13:43
- 조회 171
- 잡담
-
- 한화) 우준이가 어렸을떄 축구 야구 다하다가 야구하는 친구들이 더많아서 야구했댔나?ㅋㅋㅋㅋ
- 13:43
- 조회 62
- 잡담
-
- 엔씨) 주원이 프로 첫타석 진짜 잘쳤는데 잡힌거였네
- 13:42
- 조회 80
- 잡담
-
- 한화) 와 잘어울려
- 13:42
- 조회 119
- 잡담
-
- 두산) 사촌 있냐 ૮₍ و ˃̵ᗝ˂̵ ₎აو
- 13:42
- 조회 123
- 잡담
-
- 키움) 아다메스씨 너무하네요 섭섭합니다
- 13:42
- 조회 23
- onair
-
- 지난 주말 만난 한 구단 스카우트는 "고교야구 경기장에서 최근 키움 쪽 관계자들을 만났는데 상당히 심각한 분위기더라. 사실 우리 구단도 마찬가지"라고 털어놨다. 그러나 이번주 하현승이 양키스의 최종 제안을 고사했다고 밝히면서 긴장감은 일시에 해소되고, 사실상 키움행이 기정사실이 됐다
- 13:42
- 조회 188
- 잡담
-
- 키움) 아다메스 그걸 왜 잡아
- 13:41
- 조회 19
- onai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