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 잘생겼어? (핸썸?) 임 ㅋㅋㅋㅋㅋ 나 너희 유니폼 입으니까 잘생겼지? 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 난놈이구나했음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롯데) 김태형 감독은 다음 주부터는 5명이 선발 로테이션을 돈다"며 "이민석은 퓨처스 팀에서 던지다 불펜으로 들어간다"고 밝혔다."그전에도 잘 버티다가 와르르 무너졌었다. 계속 선발 기회를 줘도 괜찮을 것 같은데 지금은 팀 사정상 불펜이 맞는 것 같다. 6인 선발도 생각은 했는데 선발투수들이 그만큼 이닝을 못 채워줄 수 있어서 굳이"라고 말했다.
- 16:33
- 조회 6
- 잡담
-
- 삼성) 그 재상이 재혁이 재훈이 등등 2-4라 이 사이 다 뭔가 좀 애매하게 쓰이자나
- 16:33
- 조회 18
- 잡담
-
- 두산) 나사실 내일경기 취소햇어ʕ ◠‿◠ ʔ
- 16:33
- 조회 59
- 잡담
-
- 삼성) 미야지는 그냥 조정차 말소인건가
- 16:33
- 조회 17
- 잡담
-
- 한화) 진심 뭐하냐? 주장한테 기싸움하는거임..? 이게 말이 됨?
- 16:33
- 조회 30
- 잡담
-
- 삼성) ㅅㅈㅎ 말 안나오게 잘해라 이런 소리도 웃기긴해...
- 16:32
- 조회 42
- 잡담
-
- 한화) 챈성 동행이라도 가능성 없나
- 16:32
- 조회 41
- 잡담
-
- 한화) 6인서가 맞아? 미치겠네
- 16:32
- 조회 31
- 잡담
-
- 데이비슨 선생님이 가시다니..
- 16:32
- 조회 28
- 잡담
-
- 두산) 26일 잠실에서 만난 두산 김원형 감독은 “양의지가 경기에 뛸 수 있다고 해서 경기에 나간다. 병원 검진도 받았는데 이상 없다고 하더라. 다행히도 공이 바로 얼굴로 향하지 않고 헬멧을 먼저 맞고 광대로 향했다. 아마 직접 맞았으면 큰일이 났을 것”이라고 안도의 한숨을 쉬었다.
- 16:32
- 조회 112
- 잡담
-
- 삼성) 지유아버지 하루 쉬었네....
- 16:32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이번 상무 썼었나?
- 16:32
- 조회 17
- 잡담
-
- 두산) 자민이 고맙다⸜̑⸝͂˖໋⸰ʕ ⸝⸝ᵒ̴̶̷ ᵕ ᵒ̴̶̷ ʔ⸝⸝ި ʕᦏ´-
- 16:32
- 조회 15
- 잡담
-
- 한화) 진짜 기싸움 ㄹㅈㄷ여
- 16:32
- 조회 46
- 잡담
-
- 엔씨) 머리가 너무 아프다 스트레스받았나봨ㅋㅋㅋ지금 2시간달려 엔팍가는중..
- 16:31
- 조회 37
- 잡담
-
- 삼성) 재훈이 우리팀 25드랲 야수 1번이야
- 16:31
- 조회 58
- 잡담
-
- 엔씨) 근데 비슨이 오늘 가는거면 내일부터는 1루 누가봐??
- 16:31
- 조회 36
- 잡담
-
- 두산) 로그는 지난주말 경기로 정 떼긴 함
- 16:31
- 조회 79
- 잡담
-
- 삼성) 원래 드랲 애매한게 2-3라... 상위픽이라고 바로 군대 보내진 않음.. 한 3년은 1,2군에 있긴 해
- 16:31
- 조회 29
- 잡담
-
- 두산) 냉정하게 1차 스캠 참가 못할 정도로 시간이 필요한거였으면 계약 안하는게 맞지 않았나 싶음
- 16:31
- 조회 9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