큠현승 두지우를 남게 만든 정훈 아조씨 은퇴식이니까 이따 은퇴식 할 때 많이 박수쳐줘잉 ><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1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ㅇㅇㄱ 교차로에서 진입할때 1차선으로 바로 가는거 좀 안했으면
- 10:18
- 조회 8
- 잡담
-
- 두산) 크보오프너: '준순'베어스라 불리는 데에는 다 이유가 있었다
- 10:18
- 조회 16
- 잡담
-
- 기아) 알고리즘에 네일 시구한거 떴는데 아침부터 눈물흘리는사람됨
- 10:18
- 조회 9
- 잡담
-
- 롯데) -부산고 하현승이 정훈을 상대하고 한국에 남겠다고 했다. ▲ 그 질문 많이 받았는데, 미안하기도 했다. 그 금액이면 왜 괜히... 물론 팬들은 안 가게 도와줘서 고맙다고는 하는데, 웃자고 한 얘기일 거다. 스스로 깨달은 게 있을 거다. 그만큼 우리 리그도 올라왔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.
- 10:17
- 조회 31
- 잡담
-
- 한화) 심심해서 홈런 분포도 구경하는데
- 10:16
- 조회 47
- 잡담
-
- SSG) 홈커 지훈존 그늘 해 져야 지지..?
- 10:16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ㅇㅉㄹㄱ ㅁㅇㅈㅇ
- 10:16
- 조회 65
- 잡담
-
- 헐 서진용 1군 올라왓구나
- 10:16
- 조회 47
- 잡담
-
- kt) 새벽5시 기상 이곳은 도로 위
- 10:15
- 조회 37
- 잡담
-
- 롯데) 우리 리틀 행님들 응원도 잘하네 ꉂꉂ(ᵔᗜᵔ*)∧ꉂꉂ(ᵔᗜᵔ*)∧
- 10:14
- 조회 78
- 잡담
-
- 기아) 24일 덕관 보는데 6회초에 점수 터졌을때
- 10:13
- 조회 84
- 잡담
-
- 엔씨) 어제 타지 나와있어서 경기 제대로 못봤어..
- 10:13
- 조회 27
- 잡담
-
- SSG) 어제 중간에 탈주했는데 진용이 어땠어?
- 10:13
- 조회 79
- 잡담
-
- ㅇㅇㄱ 야구 직관기록 스티커꾸미기하는데 한글스티커 샀거든? 가성비 미쳤네
- 10:11
- 조회 111
- 잡담
-
- 기아) ㅈㅍㅁㅇ 랑이들 말 듣고 인터넷 기아 친구한테 선물 줬어
- 10:10
- 조회 147
- 잡담
-
- 롯데) 굿모남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(੭ ` ∇´)੭
- 10:10
- 조회 26
- 잡담
-
- SSG) 어제 루드짤 뜨고 저런거 많이 뜨더라
- 10:10
- 조회 88
- 잡담
-
- ㅇㅇㄱ 성심당 김치주먹밥? 그거는 언제언제 나와 본점에만 나올까? 나 롯백이랑 본점 갔었는데 두 번 다 못 먹어서ㅠㅜ
- 10:06
- 조회 163
- 잡담
-
- kt) 워페 첨 가는데 스카이존 앞열이면 물 올까?
- 10:06
- 조회 45
- 잡담
-
- 한화) (◔ ө ◔ ) 현진이 훈육 잘하네
- 10:06
- 조회 215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