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 예매방식을 저런식으로 열어두지...? 진짜 개헷갈려 시리즈 동시 오픈을 포기하지 왜 저런걸 하고 있냐고.. 아니 서버과부화 완화하려는거면 동시에 몰리는걸 막아야지 선예매랑 일예는 원래부터 시간이 달랐는데 여기서 또 선예매일예 요일시간을 분리하면 대체 어느부분이 안정적이게 되는거임..? 똑같은거 아녀..?
뭔 예매방식을 저런식으로 열어두지...? 진짜 개헷갈려 시리즈 동시 오픈을 포기하지 왜 저런걸 하고 있냐고.. 아니 서버과부화 완화하려는거면 동시에 몰리는걸 막아야지 선예매랑 일예는 원래부터 시간이 달랐는데 여기서 또 선예매일예 요일시간을 분리하면 대체 어느부분이 안정적이게 되는거임..? 똑같은거 아녀..?