뭔 예매방식을 저런식으로 열어두지...? 진짜 개헷갈려 시리즈 동시 오픈을 포기하지 왜 저런걸 하고 있냐고.. 아니 서버과부화 완화하려는거면 동시에 몰리는걸 막아야지 선예매랑 일예는 원래부터 시간이 달랐는데 여기서 또 선예매일예 요일시간을 분리하면 대체 어느부분이 안정적이게 되는거임..? 똑같은거 아녀..?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2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투수 출장 순위
- 15:08
- 조회 30
- 스퀘어
-
- 두산) 야구카드 너무많이 뽑아서 엄청많은데 3루에 주고올방법 있을까
- 15:08
- 조회 15
- 잡담
-
- ㅇㅇㄱ 이런 미친것 생리 이번 달에 2번함
- 15:07
- 조회 39
- 잡담
-
- 기아) "우리가 또 다른 팀들보다 경기를 많이 했다. 후반기에 올스타 끝나고 아시안게임 시점에 우리 경기 수가 그렇게 많이 남지 않을 수 있어서. 우리 3명(김도영 성영탁 박재현)이 가는 것을 커버할 상황이 생긴다고 본다. 5할 승률을 계속 어떻게든 유지할 수 있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본다"고 강조했다.
- 15:07
- 조회 68
- 잡담
-
- 또잉이 그만 놀려 ٩(//̀Θ/́/)۶
- 15:07
- 조회 30
- 잡담
-
- 한화) 이번 시리즈에 진짜 곰들은 다르다고 느낀게
- 15:07
- 조회 58
- 잡담
-
- 롯데) 오늘 짝짝이를 뭘 들고가볼까나
- 15:06
- 조회 34
- 잡담
-
- 기아) 안되겠다 바악민 공포체험 보고와야지 ㅋㅋㅋㅋㅋ
- 15:06
- 조회 28
- 잡담
-
- ㅂㅇㄱ 한시간반거리 직관인데 지금 고관절이 아파ㅠㅠ 직관 갈말?
- 15:06
- 조회 30
- 잡담
-
- SSG) 베커 정성한은 안되나 ૮₍◕ᴥ◕₎ა
- 15:06
- 조회 20
- 잡담
-
- 두산) 사실 난 택연이보단 그냥 내 미래?쪽을 더 걱정하긴 해
- 15:06
- 조회 71
- 잡담
-
- 기아) 감독 저렇게 솔직한 인터뷰 좀 웃긴거같음
- 15:06
- 조회 128
- 잡담
-
- 기아) 민이 앞에 무조건 주자를 깔아
- 15:05
- 조회 85
- 잡담
-
- 소형준 선수 뒤엔 누구셔?
- 15:05
- 조회 180
- 잡담
-
- 두산) 대충 이천카씨라고 생각하면 좀 나음..
- 15:05
- 조회 37
- 잡담
-
- 기아) 연보라 쿠로미 입고 주말에 잠실가면 팅커벨 먹이 될까
- 15:05
- 조회 28
- 잡담
-
- 기아) 나는 오라이청년 이턍때매 알았는데 긍정적이어서 좋더라 ㅋㅋㅋㅋㅋ
- 15:04
- 조회 41
- 잡담
-
- 기아) 박그렇게느리지는않지만덜컹거리는 선수님^^
- 15:04
- 조회 84
- 잡담
-
- 18. 무명의 더쿠 2026-06-26 14:41:56 ( ⚆ ө⚆ )( ⚆ ө⚆ )( ⚆ ө⚆ ) 🩳୧^ᶘ= •︿• =ᶅ^و
- 15:04
- 조회 78
- 잡담
-
- KBO리그 타자 종합능력치 TOP10
- 15:04
- 조회 273
- 스퀘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