조별로.반드시.똑같이.받게해라고요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4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두산) 원형이 인터뷰 이걸로 들림
- 16:38
- 조회 2
- 잡담
-
- 엔씨) 직관가야겠다..
- 16:38
- 조회 1
- 잡담
-
- 엔씨) 데이비슨은 이날 창원 홈에서 열리는 키움 히어로즈와의 경기를 앞두고 방출 통보를 들었다. 통보를 받은 데이비슨은 다소 섭섭해하면서도 비즈니스 차원에서 내린 구단의 결단을 애써 덤덤히 받아들였다는 후문이다.
- 16:38
- 조회 14
- 잡담
-
- 두산) 일름보와 공개고백공격
- 16:38
- 조회 16
- 잡담
-
- 두산) “나 같으면 오늘 무조건 쉬었다”
- 16:38
- 조회 56
- 잡담
-
- 두산) 후랭이 6무원이라고 아쉽다고 불평하던시절이 그립다
- 16:37
- 조회 28
- 잡담
-
- 엔씨) 감독이 그렇게 했어도 팬들은
- 16:37
- 조회 18
- 잡담
-
- 한화) 채은성 수비하다보니 다시 아파서 빠진건 아니길...
- 16:37
- 조회 21
- 잡담
-
- 저점일 때도 데이비슨 나오면 초긴장했다
- 16:37
- 조회 9
- 잡담
-
- 엔씨) 올해까진 보고싶었는데ㅜㅠㅠ
- 16:37
- 조회 11
- 잡담
-
- 삼성) 그냥 김영웅은 후반기에 올리길
- 16:37
- 조회 44
- 잡담
-
- 엘지) 영찬이 영상 보는데ㅋㅋ 자신감도 없고 밸런스도 안좋았다면서 무블론했네
- 16:37
- 조회 13
- 잡담
-
- 두산) 아 요즘 원형이 인터뷰 너무 웃겨서 기다리게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- 16:37
- 조회 50
- 잡담
-
- 롯데) 사직에 뭐 업체선정하고 했던거 스탑이나 시키지 말지
- 16:37
- 조회 34
- 잡담
-
- 롯데) 그러면 절대 안되지만 ㅇㅇ 무슨 사고가 나는거 아닌 이상 계속 사직옹 쓸거 같음
- 16:37
- 조회 21
- 잡담
-
- 두산) 차라리 만루홈런도 아니고 1회 4피홈런은 진짜 하...
- 16:37
- 조회 43
- 잡담
-
- 엔씨) 비슨이 참 많은걸 해줬다
- 16:37
- 조회 49
- 잡담
-
- 한화) 현빈이 좀 뒤로 빼주지.. 중견도.. 아 속터져
- 16:37
- 조회 23
- 잡담
-
- 아니 근데 암만 셔츠가 길대돜ㅋㅋㅋㅋㅋ 바지 벗어도 되는거냐곸ㅋㅋㅋㅋㄱ
- 16:36
- 조회 35
- 잡담
-
- 엔씨) 헐뭔데
- 16:36
- 조회 51
- 잡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