양팀 팬들이 빠따야 일을해라라고 채찍질하며 ㅁㅁ(선발투수)야 미안한데 네가 조금이라도 실점을 하면 승투가 될수없어를 외치고 있음
잡담 투수전 특
69 0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양팀 팬들이 빠따야 일을해라라고 채찍질하며 ㅁㅁ(선발투수)야 미안한데 네가 조금이라도 실점을 하면 승투가 될수없어를 외치고 있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