포수없는 경기도 해봤고 유격없이 시즌도 치뤄봤는데 우팀경(우리팀같은경우) 유격을 예전에 했지 유격을 해봤던 선수는 있는데 포수는 해봤던 선수가 없었음 https://theqoo.net/kbaseball/4258039836 무명의 더쿠 | 06-26 | 조회 수 160 리틀야구때 포수한거도 포수로 쳐주면 뭐 그것도 포수 경험이긴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