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천이라곤 하지만 문학 이야기야ㅋㅋㅋㅋㅜㅜ
[주의] 이 글을 신고합니다.
- 댓글 3
댓글 더 보기
새 댓글 확인하기
-
- 난 시나모롤 기다려
- 17:35
- 조회 0
- 잡담
-
- 삼성) ㅇㅇㄱ 완전 백퍼센트 야근각이라 수수료 물고 취소했는데 야근 안하게됨
- 17:35
- 조회 19
- 잡담
-
- 두산) 됴디들아 혹시 잠실에 망곰이 응원봉도 팔아?
- 17:35
- 조회 23
- 잡담
-
- 한화) 김경문 감독은 “투수코치가 얘기했을 것이다. 준영이는 2군에서 던지다가 올해 1군에서 선발로 던지는 투수이기 때문에, 본인이 조금 놀랐을 것이다. 어제 류현진이 마침 또 데리고 가서 인사도 시키고, 본인이 좀 더 편해지면 하는 생각이 들어요. 몸쪽 공을 다음에 던지는 걸 한번 봐야죠”라고 했다.
- 17:35
- 조회 25
- 잡담
-
- 나혼렙 웹툰작가분 과로로 돌아가시지않았나
- 17:35
- 조회 63
- 잡담
-
- 키움) 험한걸 봤어 ㅠㅠㅠㅠ 사진주의
- 17:35
- 조회 34
- 잡담
-
- 엔씨) 새용병은 언제오는데 이렇게 갑자기 보내?
- 17:35
- 조회 25
- 잡담
-
- 삼성) 나도 금발사촌한테 나눔받은거 도착ヽ꒰( ᵔᗜᵔ )꒱ノ꒰(ヽᵔᗜ)ヽ꒰( s )꒱ノ(ᗜᵔノ)꒱ヽ꒰( ᵔᗜᵔ )꒱ノ
- 17:35
- 조회 35
- 후기
-
- ㅇㅇㄱ 근데 웹툰이랑 애니로 봐야됨
- 17:35
- 조회 21
- 잡담
-
- 삼성) 한번에 뫄뫄뫅 뜨니까 넘 신난다
- 17:34
- 조회 36
- 잡담
-
- 키움) ㅅㅈㅈ 라인업도 진짜 일관성 없지 않음?
- 17:34
- 조회 10
- 잡담
-
- 좋아하는 캐릭터 두개 있는데 두개 다 올해 타팀 콜라보함..
- 17:34
- 조회 56
- 잡담
-
- 키움) 그래도 좀 칠 것 같은 사람들 6번까지 몰아서 박아놨네 (›´-`‹ )✧
- 17:34
- 조회 12
- 잡담
-
- 삼성) ㅁㅊ 카테 들어왔는데 나혼렙이요? w꒰( ⚆O⚆ )꒱w
- 17:34
- 조회 47
- 잡담
-
- 롯데) 쫀득감자 품절이네 아쉬버..
- 17:34
- 조회 32
- 잡담
-
- 엔씨) 진짜 난 최근입덕이라 해얼은 맷돌이가 더 있어
- 17:34
- 조회 29
- 잡담
-
- 미피 콜라보 잇었나? 왜 있던거같지
- 17:34
- 조회 73
- 잡담
-
- 리락쿠마 우리가 가져가서 곰들 울리고싶다
- 17:33
- 조회 67
- 잡담
-
- 삼성) 블팸 몬스터 에디션 해주라 ꒰( ◔ᴥ◔ )꒱
- 17:33
- 조회 31
- 잡담
-
- 두산) 경기 후 한화는 최고참 류현진이 박준영을 데리고 두산 덕아웃으로 찾아가 양의지에게 사과인사를 했다. 양측은 그렇게 큰 오해 없이 경기를 마쳤다. 당연히 박준영도 고의는 없었다.
- 17:33
- 조회 145
- 잡담